가맹점 가입 절차
STEP 2
대리점 상담/심사
계약서와 신청 서류
작성 후 접수,
가입불가업종 심사
![step2에서 step3로 넘어가는 화살표](/static/images/regi-step2-arrow.png)
STEP 3
굿모닝페이 APP 설치
굿모닝페이 APP
설치 및 실행 후
회원가입 시 등록된
아이디, 비밀번호로 접속
![step3에서 step4로 넘어가는 화살표](/static/images/regi-step3-arrow.png)
STEP 4
서비스 이용
굿모닝페이 서비스
이용 시작!
![손 하트 그림](/static/images/hand-heart.png)
가맹점 신규 계약시 필요서류
사업자 (법인사업자, 개인사업자 공통) | 비사업자 |
---|---|
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통장 사본 1부 가맹점 외부 사진 가맹점 내부 사진 |
신분증 사본 1부 통장 사본 1부 가맹점 외부 사진 가맹점 내부 사진 |
사업자 (법인사업자, 개인사업자 공통) |
---|
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통장 사본 1부 가맹점 외부 사진 가맹점 내부 사진 |
비사업자 |
---|
신분증 사본 1부 통장 사본 1부 가맹점 외부 사진 가맹점 내부 사진 |
필요서류는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동일하며, 굿모닝페이는 별도의 계약 절차 없이 약관동의만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