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정산
Q. 매출대금 정산일(입금일)은 언제인가요?
-
굿모닝페이 정산일(입금일)은 하기와 같습니다.
익일정산
다음날 오전 11시에 정산(입금)이 진행됩니다. (휴일 무관)
D+1
영업일 기준 다음날 정산(입금)이 진행됩니다. (휴일 불가)
D+5
영업일 기준 5일 후에 정산(입금)이 진행됩니다. (휴일 불가)
※ 익일정산 서비스 이용 시, 추가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※ 가맹점 수수료는 정산주기와 가맹점 매출액 기준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.
※ 판매방식과 품목, 단가 및 굿모닝페이 이용기간 등에 따라 익일정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
수수료
Q. 결제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?
-
결제 수단에 따른 굿모닝페이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.
신용카드
영중소 2.0% % 일반 3.5% (정산기준일에 따라 상이)
계좌이체
2% (가맹점 등급별 적용)
가상계좌
350원/건
결제 수수료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굿모닝페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1566-3588
평일 09:00~18:00
점심시간 (12:00~13:00)
-
기타
Q. 보증보험은 반드시 가입해야 하나요?
-
굿모닝페이는 보증보험 가입 없이 이용이 가능하지만, 하기에 해당되는 가맹점의 경우 보증보험 가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1. 고액 결제 발생 빈도가 높은 가맹점 (건당 100만원 이상)
2. 동일 카드 반복 거래, 결제 승인/취소 다량 발생 가맹점
-
기타
Q. 로그인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-
결제
Q. 원격결제는 무엇인가요?
-
원격결제는 주문 시 입력한 구매자의 휴대폰 번호로 결제 링크를 SMS 형태로 전송하여 구매자가 결제 링크를 통해 결제하는 방식입니다.
-
결제
Q.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